무한 Rixin Technology는 HUAWEI 중국 생태 회의에 초대되었습니다

June 19, 2021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무한 Rixin Technology는 HUAWEI 중국 생태 회의에 초대되었습니다

2021년 5월 17-18일 선전 컨벤션 전시 센터에서 "집합, 유능함, 유망성으로 태어나다"라는 주제로 HUAWEI 중국 생태 회의가 개최됩니다. HUAWEI는 생태 파트너를 초대하여 디지털과 "수급 관계"를 구축 변환 특성을 파악하고 "새로운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모든 것이 상호 연결된 지능적인 세계로 나아가기 위해 협력합니다.

 

Huawei의 포괄적인 파트너인 Rixin Technology는 회의에 초대되었습니다."PV + 저장 융합, 지능형 태양광 발전이 주요 에너지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이라는 주제 포럼에서 Nishin Technology의 회장 Xu Jinming은 "저렴한 태양광 발전으로 수천 개의 산업이 녹색 및 저탄소 새 시대를 열 수 있게 해준다"라는 제목의 연설을 했습니다. ".그는 태양광이 패리티(parity) 시대에 진입했으며 "보충 에너지"에서 "주 에너지" 전망으로의 태양광 발전이 예상될 수 있으며 HUAWEI는 디지털 기술, 정보 기술, 태양광 기술 및 에너지 저장 기술의 통합을 주도할 것이며, 새로운 경로를 확장하는 과정을 가속화하기 위해 중요한 기여를 하십시오.지난 20년 동안 Rixin Technology는 태양광 발전, 특히 태양광 발전 건물에 중점을 두었으며 다양한 산업 및 건물 유형에서 많은 탐사 및 적용 사례를 수행했습니다.HUAWEI AI 기술의 도움으로 보안, 방향, 그림자 차단 등과 같은 태양광 건물 응용 프로그램의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녹색 건물 활력을 재활성화하며 녹색 전기가 수천 가구 및 산업에 보다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유입되도록 돕습니다. .

 

Rixin Technology는 HUAWEI 및 기타 파트너와 손을 잡고 가능한 한 빨리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위해 공동 노력을 기울일 의향이 있습니다!

우리와 연락하기
담당자 : Ms. Gimy Peng
전화 번호 : 86-13627219944
남은 문자(20/3000)